안녕하세요, 드디어! 티스토리 블로그에 글을 처음 써보네요.
첫 번째 글로! 제가 주말에 관람했던 위키드 영화 리뷰를 써보고, 받을 수 있는 영화관 할인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1. 스포 없는 위키드 줄거리
기존에 뮤지컬이 있기 때문에 내용을 알고 계시는 분도 많겠지만, 저는 영화가 처음이었어요! 하나도 모르고 봤답니다. ㅎㅎ
스포 없이 간단하게 줄거리 요약을 하자면, 영화의 배경은 <오즈의 마법사>예요! 그래서 마법사 오즈가 다스리는 나라에서 '엘파바'(포스터의 초록색 여자분)는 마법학교에 입학하게 됩니다. 어렸을 때부터 능력을 갖고 있었지만 제대로 조절하지 못했던 엘파바는 글린다(아리아나 그란데)의 도움을 받아 학교에 적응해 나가게 되는데요. 그러다가 마법사 오즈가 자신의 궁궐로 엘파바를 초대하고, 엘파바는 글린다와 함께 기뻐하며 궁궐로 들어가 오즈와 만나게 되면서 겪는 이야기입니다.
2. 작품 평점 ★★★★
저는 개인적으로 즐겁게 관람했지만, 제 친구는 잠이 들었어요! 그 이야기를 나누어서 해볼게요!
- 좋았던 이유
- 영상미: 전반적으로 진짜 크고 화려한 배경이 많이 나오고, 아리아나 그란데 너무 예쁩니다... 그리고 노래뿐만이 아니라 춤추는 것들도 너무 멋있어서 넋놓고 볼 수 있어요!
- 노래: 역시 뮤지컬 영화는 노래가 아닐까요! 전 사실 제가 예매 잘못해서 더빙으로 봤는데ㅋㅋㅋㅋㅋ 더빙판도 노래 굉장히 잘하시더라구요! 아직도 넌 정말 파퓰러~ 노래 엄청 맴돕니다.
- 누구나 할 수 있다는 주제의식 : 저는 개인적으로 누구나 날 수 있다라는 주제의식이 많이 와닿았어요. 피부색이 초록색이라는 이유로 사람들의 편견 속에서 지내던 엘파바가 자신의 힘으로 날아오르는 부분은 정말 감동적입니다.
그런데 저랑 같이 본 친구는 잠들었거든요! ㅋㅋㅋㅋ 그 친구의 이야기는 이렇습니다.
- 지루했던 이유
- 영화가 너무 길다 : <위키드>의 상영시간은 무려 160분! 그리고 제가 느끼기에도 앞부분의 서사를 너무 열심히 쌓는 느낌이라, 앞부분은 다소 진부한 스토리로 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대신 뒷부분은 멋있답니다!
- 다소 진부한 스토리 : 사실 어느 정도 예측이 가는 스토리다보니, 조금 유치하게 느꼈던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제가 사실 실수로 더빙판을 예매했는데^^ 그 부분도 친구가 지루해했던 이유 중 하나 같아요. 저는 더빙판도 너무 좋았지만, 민감하신 분들이라면 예매 후에 꼭! 더빙인지 자막인지를 확인하셔요!
그리고 쿠키는 없으니 바로 영화관 나오셔도 됩니다! (160분이라 화장실 가야해요)
3. CGV 할인 받기!
저는 통신사 VIP 쿠폰을 사용했는데요. T멤버십 VIP 회원이라면 연 3회, 연 9회 1+1 영화 무료 관람이 가능하답니다!
마찬가지로 엘지 유플러스 멤버십 VIP 회원도 연 3회, 연 9회 1+1 영화 무료 관람 혜택을 받을 수 있구요!
KT 는 전 회원들에게 최대 5000원 영화 할인을 하고 있다고 하니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 이외에도 2024년 11월에는 삼성카드 결제 시 2D 영화 7천원 할인
T 우주 구독하면 2D 영화 6천원 할인
신한카드 13만원 이상 사용 시 CGV 관람권 세트 응모 가능
현대카드 6천 M 포인트 사용 등이 있는데요.
이미 11월이 3일밖에 안 남아서 ㅠㅠ 12월에 다 바뀔 것 같더라구요.
12월 되자마자 할인혜택 정리해서 올려놓겠습니다!
그러면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영화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검은 수녀들 솔직 후기, 쿠키 유무 알려드려요! ! 설날 영화 추천! (2) | 2025.01.24 |
---|